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502-050-2889
  • fax02-2060-8946
  • time전화주문: ☎010_3489_8492 휴무일: 공휴일,일요일

    인터넷원격서비스처리시간
    오전10:00~12:00 (예약고객)
    오후13:00~18:00 (일반접수)

운영일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 사항

공지 사항

새로 올라온 정보입니다.

공통] 네트워크 프로그램 실시간 CID 발신현황 지원
제목 공통] 네트워크 프로그램 실시간 CID 발신현황 지원
작성자 고객지원실 (ip:)
  • 작성일 2009-03-02 11:38:47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110
  • 평점 0점

 1. 네트워크 버젼 프로그램에 발신자 현황 실시간 표시
 
   1) 이전방식 : 전화가 연결된 메인PC와 다른 PC간에 지연처리
                       컴퓨터 연결 대수 증가시 속도 지연
                       발신자 현황을 주기적으로 확인 처리
                
   2) 개선방식 : 실시간으로 모든 PC에 동일한 발신현황 팝업 제공
                       컴퓨터 연결 대수 무제한
                       전화 발신시만 발신자 현황 처리로 속도 향상
                       발신 번호 처리 여부에 따른 자동 화면 갱신 
                 
   필요조건 : 운영체제 방화벽(파이어월) 관리프로그램 실행시 차단해제 체크 필수
  
2. 발신자 현황에 최근 발신번호를 확인하도록 유지 기간 설정
   {발신자 단말기 설정}-{발신자 현황 전화번호 확인 기간} 옵션
  

* 관리프로그램 공통 업데이트 내역

- 통합고객관리(BP) 버젼 2.50 업데이트 반영
- 오픈마켓주문서관리(BS) 버젼 2.35 업데이트 반영
- 대형화물 배송관리(BT) 버젼 1.05 업데이트 반영
- 콜대리운전관리(BT) 버젼 4.76 업데이트 반영
- 퀵서비스관리(DU) 버젼 4.00 업데이트 반영
- 콜밴/콜택시관리(DX) 버젼 4.48 업데이트 반영

 

 

 

 

 

첨부파일 Image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