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502-050-2889
  • fax02-2060-8946
  • time전화주문: ☎010_3489_8492 휴무일: 공휴일,일요일

    인터넷원격서비스처리시간
    오전10:00~12:00 (예약고객)
    오후13:00~18:00 (일반접수)

운영일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FAQ

자주하는 질문FAQ

고객님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사항에 대하여 미리 답변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정보] 프로그램 이전 설치 방법 안내 설명서
제목 정보] 프로그램 이전 설치 방법 안내 설명서
작성자 고객지원실 (ip:)
  • 작성일 2007-05-25 16:46:0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063
  • 평점 0점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셔서, {열기}를 선택하시거나 {저장}하신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본 설명서는 관리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자료를 사용중인 컴퓨터에
윈도우를 재설치하거나, 다른 컴퓨터로 프로그램 전체를 이전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사용법은 윈도우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실 또는 컴퓨터 숙련자의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사용자가 직접 프로그램 이전 작업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작업자에게 있습니다.

* 프로그램 무상 보증 기한(구입후 1년이내)인 경우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에서
  고객지원실(전국 0502-0502-889)로 인터넷 원격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무상 보증기한이 경과된 경우 인터넷 원격 유상 서비스 처리됩니다.

첨부파일 자료이전설명서.exe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