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502-050-2889
  • fax02-2060-8946
  • time전화주문: ☎010_3489_8492 휴무일: 공휴일,일요일

    인터넷원격서비스처리시간
    오전10:00~12:00 (예약고객)
    오후13:00~18:00 (일반접수)

운영일지

알뜰살뜰 쿠폰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FAQ

자주하는 질문FAQ

고객님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사항에 대하여 미리 답변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안내] 무상 A/S 만료와 유상 A/S 안내 ◈
제목 안내] 무상 A/S 만료와 유상 A/S 안내 ◈
작성자 고객지원실 (ip:)
  • 작성일 2005-08-22 17:06:07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231
  • 평점 0점

프로그램 구입일로 부터 1년(무상 A/S)이후 부터는

프로그램 자료 복구와 이동, 업그레이드시 유상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제품에 따른 유상 처리 비용은 다음과 같으며 해당 금액을 결재하시면 됩니다.

1. 네트워크 프로그램의 경우 년간 유지보수 계약 필수
   - 프로그램갯수 *
 30,000원 = 월납료 지정일 자동이체 또는 온라인 송금
     (
DataBase Server 전용 C/S 프로그램 사용시 월 90,000원 추가)
   - 주기적인 업그레이드, 자료 정리, 자료복구, 전산 관련 컨설팅

2. 단일 사용자 프로그램의 경우 필요시만 결재
   - 자료복구/자료정리/프로그램이동/업그레이드 50,000원(컴퓨터 대당)

    (결재시 1회/30일간 가능)

단일사용자 프로그램의 경우 처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당금액을 결재(온라인입금)
2) 고객지원실로 인터넷 1:1 원격 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처리시간 : 24시간(처리시한 : 72 시간내)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