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oard

고객 상담 안내

  • tel0502-050-2889
  • fax02-2060-8946
  • time전화주문: ☎010_3489_8492 휴무일: 공휴일,일요일

    인터넷원격서비스처리시간
    오전10:00~12:00 (예약고객)
    오후13:00~18:00 (일반접수)

운영일지

알뜰살뜰 쿠폰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 사항

공지 사항

새로 올라온 정보입니다.

업그레이드] 통합고객관리 v2.72 - 견적서 - 제목추가 및 보고서 형식 변경
제목 업그레이드] 통합고객관리 v2.72 - 견적서 - 제목추가 및 보고서 형식 변경
작성자 고객지원실 (ip:)
  • 작성일 2015-10-26 21:13:2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310
  • 평점 0점

본 업데이트는 설치하기 전에 필히 자료를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백업 방법은 {홈페이지-자주하는 질문FAQ}을 참조하십시오.
무상서비스 기간(구입후 1년)이 경과된 사용자는 인터넷 원격 연결
유상 업그레이드 처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실에 문의 바랍니다.

* 사용중인 기능이 변경되므로, 업그레이드는 꼭 필요한 경우 하시기 바랍니다.
 
 v2.72 추가/변경사항---------------------------------------------
1. 견적서 - 제목 추가 및 보고서 항목위치 변경

첨부파일 견적서 인쇄.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