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셔서, {열기}를 선택하시거나 {저장}하신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본 설명서는 관리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자료를 사용중인 컴퓨터에
윈도우를 재설치하거나, 다른 컴퓨터로 프로그램 전체를 이전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사용법은 윈도우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실 또는 컴퓨터 숙련자의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사용자가 직접 프로그램 이전 작업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작업자에게 있습니다.
* 프로그램 무상 보증 기한(구입후 1년이내)인 경우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에서
고객지원실(전국 0502-0502-889)로 인터넷 원격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무상 보증기한이 경과된 경우 인터넷 원격 유상 서비스 처리됩니다.